나에게도 이런 일이… – 이벤트 당첨

나는 ATI Radeon 9250 칩셋을 쓰는 그래픽 카드를 사용중인데, 드라이버의 문제인지 동영상에서 이상한 색감을 보여주는 등의 문제가 있었다. 암부에선 눈에 띄게 알리어싱이 보이고 전체적인 렌더링 품질도 생각했던것보다 맘에 들지 않았다. 속으로 속았다!는 생각을 했지만, 울며 겨자먹기로 그냥그냥 쓰고 있었던 차에 atimania.com이라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비공식 드라이버를 알게 되었고 지금까지 그 드라이버를 잘 사용해오고 있다. 물론 비공식 드라이버를 설치하자마자 동영상 문제도 깔끔하게 해결되었다. 어떻게 된게 공식 드라이버보다 비공식 드라이버가 다 나은건지… -_-;;

어쨌든 이번에 새로 비공식 드라이버가 업데이트 되면서 엡솔루트 코리아란 회사와 조인트 이벤트를 했었고, 응모해서 신형 ATI 그래픽 카드를 받게 되었다. 응모한 기억도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오늘 택배기사가 오더니 상품을 주고 가더군. 허허, 이런 일도 다 있는가보다.

이건 상품으로 받게 된 그래픽카드. 스펙을 살펴보니 지금 내가 사용중인 것보다 훨씬 좋다. 단… 이건 AGP가 아니라 PCI-Express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 메인보드에서 사용할 수가 없다. (좌절..)

어째 이런 일이… 왠지 공짜로 받은거기 때문에 꼭 쓰고 싶은데.. ㅜ.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