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 to the music

HN ShoutcastInfo Shoutcast 방송 정보 빨아오기 클래스를 이용해서 우측에 정보창을 마련했습니다.

HN ShoutcastInfo 클래스는 Shoutcast를 이용해서 제공되는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의 현재 정보를 파싱해서 보여줍니다. 패킷을 분석하거나 다른 기발한 Hack을 쓰는게 아니라, Shoutcast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Html파일을 바탕으로 파싱하는 것 같습니다. (이거 쓰면서 Shoutcast에서 Html파일을 생성한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습니다. -_-;;)

뭐 자세한 설명은 위 사이트에 가보면 다 있으니 따로 중언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컴퓨터를 쓰다가 방송을 시작하면 자동적으로 우측의 방송정보가 보이게 됩니다. 가끔 괴상한 음악도 들릴껍니다. 예전에 알게 된 어떤 분이 보내준 사인코(혹은 생코) 남치렉(Sainhko Namchylak)의 앨범 정도가 나오면 더워서 죽어버릴 것 같은 여름밤에 둥둥 차가운 고드름이 열리는 광경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래서 저 혼자 들을때 남치렉이 나오면 얼른 다른 곡으로 돌리지만, 방송중에는 (그리고 누군가 듣고 있다면) 다른 곡으로 돌리지 않고 끝까지 들어보겠습니다. (그녀의 앨범을 받고 난 다음에 한번도 끝까지 들은 곡이 없습니다.)

그럼 음악과 함께 좋은 오전이거나 오후거나 저녁이거나 한밤중이거나 새벽이 되시길 바랍니다.

[#M_ 좌측 정보창에 대한 자세한 설명 more.. | 좌측 정보창에 대한 자세한 설명 less.. |

방송중일땐 우측에 Off Air가 아닌 좌측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방송을 들으려면 Listen to the music 링크를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 물론 듣기 싫으면 안들어도 됩니다!!

On AIR on XX kbps
현재 초당 XXkb의 속도로 스트리밍이 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Kirrie’s PLAYLIST
이것은 방송의 제목입니다. 물론 제 임의대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Playing
현재 나오는 음악이 표시됩니다. 단, 한글 제목의 경우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한글 제목도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Listener X (Max YY)
최대 YY명까지 방송을 청취할 수 있으며, 현재 청취중인 사람은 X명입니다.

Genre
말 그대로 장르 항목입니다. 이것도 제 임의대로 변경 됩니다.

_M#]

Listen to the music”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