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alk

어떤 분과 테스트를 해봤는데 가끔 한글이 이상하게 출력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아직 베타니까 뭐… -_-;;
—>
소문만 무성하던 구글메신저, 가 드디어 나왔다. MSN의 .net passport와 비슷하게 gmail.com의 메일계정을 ID로 사용하며 jabber로도 메신저 접속이 가능하다, 고 한다.
Google Talk은 아직 베타버젼이어서 좀 휑한 느낌이 나는데, 기본적으로 필요한 기능들은 다 지원한다. (인스턴트 메시징, 파일 전송, VOIP etc..) 게다가 gmail notifier 역할까지 해주기 때문에 꽤나 유용할듯 싶다.

개인적으로는 구글이 google talk를 다중 메신저 클라이언트로 개발해줬으면 한다. msn도 지원하고 말이지.

내 google talk ID는 kirrie@gmail.com 입니다. 혹시라도 사용하시는 분은 친구로 등록해주세요.

google talk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일단 코멘트로 자신의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gmail.com으로 초대해드리죠.

그런 다음에 http://talk.google.com 에서 메신저 클라이언트(900kb)를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