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or blue – david darling

그는, 깨닫게 될 것이다, 어느날 아침, 눈을 뜨자마자, 의미불명의 세계에, 서, 어두운 아침을, 맞았었다는, 실, 을사.
이를테면 그, 세계는 이랬다. 해 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 오직, 있다면 그, 角言만이 매일을 고통, 고통은 따갑다 대개가, 스럽게 일깨웠, 다는 것. 무엇을? 내 뒤에 나를. 혹은 그 뒤에 나거나, 내가 아니었거나, 언젠간 내가 될지도 모르지만, 경이로운 가능성, 의 세계, 세계는 지극히 복잡한 dynamic system을 생성하는 하나의 지극히 단순한 원리, 에서 종종 나였던 것들을.
그 세계의 주산품은 옅은 광택이 흉흉한, 묵빛 물방울, 인데 사람은, 그것을 건, 드렸기만 할 것, 이어도 죽어, 가던 때가 ,있을 것이다. 둥? 퉁? 퍽? 무거운 희망의 소리. 였기 때문에 가끔씩 그랬다, 어두운 것으로 들렸다.
깊고, 깊다는 때때로 아무런 의미가 없었을 것이다. 없었을 것이다? 없었을 것이다, 무덥고, 습했지만 격렬, 한 오한이 드는 온도의 시작점, 은 마이너스 이백삼십칠쩜일오도. 아무것도 움직, 일 수 없는, 세계, 다. 온도는 곧 운동이다. 멈추는 것은 곧 어둠에 붙잡힌다.

어두운 불. 차가운 희망. 무거운 것들만 공중에 뜨는 세계.

아 그러고 보니 오늘 야비군 훈련에서 오줌이 마려워 산 속 깊은 곳에 있는, 흉가같은 화장실에 갔다. 지린 냄새가 진동하는, 초 여름 푸르른 신록이 퍼런 방충망 사이로 비친다. 공기마저도 느슨하게 풀어져 있었다. 그런데 스피커에서 달콤한 피아노 소곡이 흘러 나온다. 지린 화장실에서.

그러니까 이 곡은 그런 곡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