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겪은 섬뜩한 이야기

아침에 동생이 허겁지겁 내 방에 들어오더니 형 정말 중요한 얘기야, 좀 들어봐 하면서 보챈다. 무슨 일인가를 하고 있어서 알았어 조금만 기다려, 해도 동생은 당최 내 방에서 나가려고 하지 않는다.

대충 일을 마무리 해놓고 무슨 일이냐 물었더니, 컴퓨터가 이상하단다. 드디어 컴퓨터가 맛이 갔나부다, 귀찮은 일 또 생겼네 하면서 속으로 투덜대고 있는데 동생 이야기를 듣다보니 그게 아니었다.

..
.

며칠 전인가 형, 영화 다운받아 보고 있는데 누워 있었거든. 불 끄고. 근데 갑자기 곰플레이어랑 익스플로러랑 이것저것 내가 실행시켜 놓은 프로그램들이 누가 닫는 것처럼 다 닫히더니 컴퓨터가 꺼지는거야.

‘야, 그거 바이러슨데 뭘.’

나도 그런줄 알았어. 그런데 그게 종종 그러더라고. 그냥 그렇게 꺼지면 다시 컴퓨터 켜고 하는게 귀찮아서 자버렸거든. 근데 어제 와우하고 있는데 그게 또 그러는거야. 와우가 그냥 꺼져. 아이 씨팔 하고 다시 와우 키고 하고 있는데, 갑자기 이상한 노래가 들린다. 팝송이 들려.

‘뭔 팝송?’

우울한 팝송 있잖아. 거 뭐더라 최민식이 주인공 한거.

‘올드보이?’

아니 그거 말고 홀리데인가… 최민수구나.

‘아 홀리데이. 비지스라고 그룹인데 홀리데이라는 노래 불렀어.’ 하고 나는 못부르는 노래지만 홀리데이를 몇 소절 흥얼거렸다.

어 그건가봐, 그거 맞는거 같아. 암튼 와우 하는데 그게 들리더라고. 첨엔 들리는지도 모르고 있었어. (동생은 헤드폰을 끼고 와우를 한다.) 그런데 점점 음악이 커지는거야. 와우에서 그런 노래 없잖아. 근데 나중엔 정말 커져서 확실하게 들리는걸 알겠더라고.

‘그래서?’

그때까지는 별거 아닌줄 알았지. 혹시 무슨 프로그램에서 들리는가 싶어서 와우 다시 끄고 프로그램도 다 껐거든. 익스플로러도 다 끄고. 그런데도 계속 노래가 들리는거야. 갑자기 소름이 쫙 돋았어. 핸드폰에서 나는 소리도 아니고 엠피쓰리도 아니고, 아니 엠피쓰리에 내가 그런 노래 넣어 둘 리가 없잖아. 갑자기 너무 무서워서 컴퓨터 끄고 잘려고 침대에 누웠는데 잠이 안와서 약먹고 잤어. (동생은 요즘 신경안정제를 가끔 먹는다.)

그런데 거기까지 듣고 나니까 버릇처럼 그 광경을 상상하게 되었다. 정말 소름끼치는거 있지. 왜 아무 연고도 없는 노래가 전혀 들릴 일 없는 곳에서 들렸을까.

..
.

아무튼 그렇게 하고 오후에 동생 컴퓨터를 한 번 정리해줬다. 네이버 피씨 그린을 백신으로 깔아뒀는데, 영 못믿겠어서 내가 쓰고 있는 avast를 깔아줬다. 한 삼십분 풀스캔으로 바이러스를 검색하는데 바이러스는 없었다.

‘야, 바이러스 없는데 정말 이상하다. 왜 그랬지? 혹시 형이 듣고 있던게 들린게 아닐까?’

아냐, 헤드폰 끼고 있었다니까.

‘그럼 귀신이 불렀나부다.’ 하면서 컴퓨터 앞에 앉아 있던 동생의 뒤편으로 돌아가 홀리데이를 또 불렀다.

‘이렇게 불렀을꺼야. ㅋㅋㅋ’

귀신이 불렀다고? 입으로 반주도 다 내고? 혼자서 존나 빡셌겠는데 그 귀신 ㅋㅋㅋ

하면서 농담을 하고 나니 좀 나아졌나부다. 동생은 또 와우를 하기 시작했다.

..
.

그런데 정말 그 노랜 뭐였을까?

동생이 겪은 섬뜩한 이야기”에 대한 5개의 생각

  1. 정말 섬뜩한 게 나올 줄 알고 두근두근 하면서 읽었네요.

    제가 공포영화를 거의 안보는데, 링 시리즈 DVD박스셋은 사놓고 아직 뜯지도 못하고 있어요 ㅠ.ㅠ 비디오테이프로 간신히 참으며 봤던 라스 폰 트리예 감독 ‘킹덤’도 DVD 사놨는데… 혼자서는 다시 못볼 거 같아요.
    왜 샀는지…. ㅠ.ㅠ
    그나저나 홀리데이 삐삐삐~삐 삐 삐 삐삐삐 삐삐~~~~~~~ 삐삐. 요거 하셨어요? ^^

    • 섬뜩하지 않나요? ㅎㅎㅎ

      전 일본 공포영화는 안봐요. 너무 무서워서. ㅜ.ㅜ
      근데 비지스 홀리데이에서 그런 부분이 나오던가요? 그냥 처음 한두어 소절만 불렀는데;;

    • 삐삐삐~ 하는 후렴구 있어요^^ 한번 들어보세요.

      그나저나 부탁하나 더 드려야겠어요. 제가 보내드린 xml 파일요. 거기 마이그레이션 false를 true로 바꿔야 한대요. 근데 파일 크기가 커서 텍스트에디터로 하려니 잘 안되네요. 한글도 엠에스워드도… 비주얼베이직인가로 해야 한다는 말도 있고요. 그래서 그거 수정좀 해달라고 부탁드려요. 으이구…
      http://felicity.tistory.com/414 이글 보고서야 알았어요 ㅠ.ㅠ

    • 감사합니다. 블로그 댓글에 남긴 것처럼 여기에 다신 트랙백은 삭제했구요, 대신에 새 글을 썼으니 (트랙백 보내드렸어요 ^^) 그 글에다가 다시 트랙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